본문 바로가기
뉴스 읽어주는 남자/프리미어 리그 (EPL)

투헬, 첼시와 계약 2년 연장에 동의!! (2021-6-4)

by znyumm 2021. 6. 4.

토마스 투헬은 2년 계약 연장을 통해 첼시에서 인상적인 시즌을 보낸 것에 대해 보상을 받았습니다.

투헬은 클럽의 공식 웹 사이트에

"계약 갱신보다 더 좋은 기회를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나는 경험에 감사하고 첼시 가족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다음단계로 가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으며 야망과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투헬은 램파드의 첼시(프리미어리그 9위)를 1월에 이어받아 그들을 프리미어리그 4위, FA컵 결승전, UEFA 챔피언스 리그 우승으로 이끌었고, 두 번째로 유럽의 엘리트 클럽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첼시의 디렉터인 마리나 그라노브스카이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토마스(투헬)가 우리와 함께했을 때 국내와 유럽에서 뛸 수 있는 팀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는 첼시에서 자리를 잡았고 즉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상위 4위로 복귀하는 것이 중요했고, 첼시에서 주요할만한 시즌을 장식 한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성공에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습니다."

 

첼시의 2021/22 프리미어 리그 시즌의 경기 일정은 6월 16일 수요일 오전 9시(BST)에 Premiereleague.com과 Premier League 앱에서 공개됩니다.

(제 블로그에도요 ~.~)

 

출처: Premier League 공식 홈페이지


토마스 투헬 감독의 성공적인 시즌이 끝나니 역시나 계약 연장과 보너스가 오네요. 

첼시 정말 예전부터 애증의 팀이었는데 투헬의 첼시부터 다시 사랑이 시작될 것 같네요.

그리고 베르너가 제발 첼시 공격수의 그 징크스를 깨 줬으면 좋겠는데 베르너란 선수의 한계가 제 눈에만 보이나요,,?

보면서 항상 아쉽고 잘해라 잘해라.. 속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으로 s급 선수들 영입도 더 기대해볼 수 있겠는데 이적 소식도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

21/22 시즌 첼시 정말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