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읽어주는 남자/프리미어 리그 (EPL)

앨런 시어러의 20/21시즌 팀 (2021-05-26)

by znyumm 2021. 5. 27.

사진출처: Premier League 공식 홈페이지

맨체스터 시티의 시즌 우승은 앨런 시어러의 team of season에 적극 반영되어 총 5명의 선수단이 선정되었습니다.

시어러는 디아스가 맨시티의 판도를 바꾸어 수비를 장악하고 주변의 선수들을 향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시어러의 한줄평입니다.

 

Emiliano Martinez (AVL)

"아스톤빌라의 뛰어난 영입인 Martinez는 시즌 동안 15 개의 클린 시트를 달성하고 엄청난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Kyle Walker (MCI)

"워커가 프리미어리그에서 경쟁이 치열한 포지션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은 그가 얼마나 역할을 잘 수행했는지 말해줍니다."

 

Harry Maguire (MUN)

"지난 몇 경기동안 매과이어의 부재는 그가 팀의 백 4로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이었는지 보여줍니다."

 

Ruben Dias (MCI)

"맨체스터 시티의 판도를 바꾸는 역할을 해왔고, 그는 팀원 모두를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Luke Shaw (MUN)

"쇼와 벤 칠웰 사이에서 고민했지만, 그가 수비 적으로 칠웰보다 강력했습니다."

 

Bruno Fernandes (MUN)

"페르난데스는 팀에 있어야합니다. 그의 골이든 중요한 순간에 키 패스를 전달하는 능력이든 상관없이 그는 중요한 순간에 나타납니다."

 

Ilkay Gundogan (MCI)

"맨체스터 시티가 그들의 시스템을 바꾸고 센터 포워드 없이 갔을 때, 귄도안은 한 발 더 나아가 득점 공백을 메웠습니다."

 

Kevin De Bruyne (MCI)

"데 브라이너의 택배패스는 공격수들의 꿈입니다. 그는 어시스트에 끝나지 않고 항상 환상적인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Mohamed Salah (LIV)

"살라가 없었다면 리버풀은 시즌을 높은 순위로 끝낼 수 없었을 것입니다. 살라는 시즌이 끝나가는 시점에 중요한 골들을 기록했습니다."

 

Harry Kane (TOT)

"해리 케인의 골과 어시스트의 수는 압도적입니다. 토트넘 홋스퍼는 최고의 시즌을 보내지 못했지만 그는 훌륭했습니다."

 

Phil Foden (MCI)

"주전으로 뛰기까지 포든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했지만 성인이 되고 그의 환상적인 터치와 테크닉으로 9골 5어시스트에 기여했습니다."

 

Manager: Pep Guardiola (MCI)

"네 번째 시즌에 세 번째 타이틀은 엄청난 업적입니다. 그의 팀은 수비와 공격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았습니다."

 

 


여기까지 프리미어리그의 전설인 앨런시어러 선정 20/21 프리미어리그 베스트 11이었습니다.

정말 반박할 수 없게 팀을 꾸렸네요.. 개인적으로 후보선수들까지 선정해주었다면 더 좋았으리라 생각되네요.

손흥민 선수가 포함되지는 않을까.. 기대했는데 선정된 선수들을 보니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고 혹시나 후보까지 뽑았다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ㅋㅋㅋㅋ프리미어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날그날 기사들을 가져와서 여러분들에게 전달하고 있는데(2일차지만..) 괜찮은 콘텐츠인 것 같나요? 제 글을 봐주시는 한 분이라도 계신다면 계속해서 기사들을 전달해 볼 생각입니다.다시 기사얘기로 가자면  맨체스터 시티 선수단이 얼마나 사기였는지 보이네요.. 이게 전 과르디올라의 능력이라고 생각해요. 뭐 돈을 많이 썼다, 팀빨이다 말이 많지만 선수들을 선발하고 교체하고 팀을 꾸리는 능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해요.필 포든이나 디아스 같은 경우는 월드클래스 반열에 오르기도 이르고 과르디올라가 사용하기 전에 우승에 한몫을 하는 선수는 아니었다고 생각하는데 과르디올라의 맞춤 전술에서 포지션 최고의 능률을 끌어올렸다는 게 과르디올라의 능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내일은 더 알찬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__)